최근 본 과정
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스마트공장 PLC 기초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전기전자 기초실무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구축 및 추진 실무

[비환급] 레이저가공 실무과정

[비환급] 설비관리 최적화 기초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SMT/PCB 불량유형별 분석...

[비환급] 브랜드 마케팅 & SNS 활용한 가치 사...

[비환급]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

[비환급] (언택트라이브) 디지털 트윈 입문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전기전자 기초실무

[비환급] 열처리 기초 실무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전기전자 회로 보는법

[비환급] [현장사례중심] 고질적인 품질문제 해결 ...

[비환급] 엑셀을 이용한 품질관리 데이터 분석 실무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로봇 입문
교육과정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교육신청
| 과정명 | 영업마케팅 관리자 과정 | 교육 대상 |
|
|---|---|---|---|
| 교육 기간 | 수강신청 기간 | 2025.06.11 ~ 2025.07.24 | |
| 교육 수준 | 중급 | 정원 | 18명 |
| 교육비 |
|
||
| 참가자 특전 | |||
| 과정명 | 영업마케팅 관리자 과정 | ||
|---|---|---|---|
| 교육 대상 |
|
||
| 교육 기간 | |||
| 수강신청 기간 | 2025.06.11 ~ 2025.07.24 | ||
| 교육 수준 | 중급 | ||
| 정원 | 18명 | ||
| 교육비 |
|
||
| 참가자 특전 | |||
교육일정
| 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30 ~ 30
|
28 ~ 28
|
28 ~ 28
|
15 ~ 15
|
17 ~ 17
|
14 ~ 14
|
11 ~ 11
|
| 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
30 ~ 30
|
|||||
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|
28 ~ 28
|
28 ~ 28
|
15 ~ 15
|
17 ~ 17
|
14 ~ 14
|
11 ~ 11
|
교육대상
- 마케팅 및 영업과 관련된 직무에 종사하는 중소기업 재직근로자
교육목표
온라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영업마케팅 능력을 배양한다.
세부일정
| 구분 | 세부 내용 | 시간 | 교육 형태 |
|---|---|---|---|
| 1일차 (09:00 ~ 18:00) | 1. 마케팅 전략 수립 - 영업 전략 방향 설정하기 - 영업 목표 설정하기 - 영업 전략수립하기 - 영업 운영계획 수립하기 - 위기상황 계획 수립하기 2. 고객발굴 - 고객 발굴 계획 수립하기 - 고객상담 준비하기 - 고객상담 내용 정리하기 |
8 | 이론 및 실습 |
교육장소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