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UICK
MENU

최근 본 과정

KITA 소개
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
회장 인사말

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먼저 환영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.
KITA(한국산업기술협회)는 민법 제 32조 고용노동부 산하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서 주요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·기업재직자 인재육성 및 실업자 직업능력개발 지원사업
·국가직무능력표준(NCS)개발 사업
·일-학습병행(듀얼시스템)사업
·첨단 신기술 개발을 위한 학술회 및 컨퍼런스를 통한 산학연 지원사업
·정부국책사업지원 등

21세기는 지식정보화 시대이고 전 세계가 하나가 되는 인터넷 기반환경의 Global 경제체계입니다.
현재 우리 기업들은 그 치열한 생존경쟁의 무한 경쟁 시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.
이러한 인터넷환경의 초고속 디지털 시대에 급격한 기업경영환경의 변화에 따른 우리 기업들의 국내시장에서 경쟁은 무의미 한 것이며, 실질적인 세계 초 인류기업과 독특한 컨텐츠의 창조적인 기업만이 유일하게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KITA는 이러한 세계적인 흐름과 물결 속에서 시대적 변화에 부흥하여 세계 일류 수준의 수석 교수진과 우수한 연구 인프라를 바탕으로 각 종 산업현장의 기술적 애로문제점을 해결하고 미래의 사업방향을 제시하는 국내최초로 민간주도의 뉴 밀레니엄 시대의 산업현장 핵심 신 기술 자문기관으로 거듭 탄생하였습니다. 또한 본 협회는 기술혁신(Technology Innovation), 경영합리화, 세계최고의 산업기술전문인력 양성, 산업현장전문기술보급과 핵심 신기술 컨설팅, 규격표준화 등 21세기에 우리 기업들이 절실히 필요한 분야에서 신뢰 할 수 있는 세계 적인 기관으로 도약하겠습니다.

KITA는 21세기의 세계 제 1위의 첨단기술 한국의 실현을 위해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는 산업기술교육전문기관, 민간주도의 핵심 기술컨설 팅 기관으로 여러분의 영원한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