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본 과정
[비환급] (원격) 생산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기계생...
[비환급] 재료선정 및 열처리기술과정
[비환급] 제조실행시스템(MES) 구축 실무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사출성형품 생산관리 및...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제조실행시스템(MES)...
[비환급] 비전공자를 위한 금속 재료 실무
[비환급] 스마트공장 전기전자 회로 보는법
[비환급] 스마트공장 HMI/SCADA와 PLC를 ...
[비환급] 비전공자를 위한 배관 종합 실무
[비환급] 설비관리 최적화 기초
[비환급] [플립러닝] 용접결함 검사 및 비파괴시험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...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사전 품질개선 방안 수...
[비환급] 챗GPT 생성AI를 활용한 스마트워크/업...
[비환급] 스마트공장 PLC 기초
교육과정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교육신청
과정명 | (언택트라이브)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교육 대상 |
|
---|---|---|---|
교육 기간 | 수강신청 기간 | 2022.12.30 ~ 2023.03.27 | |
교육 수준 | 중급 | 정원 | 24명 |
교육비 |
|
||
참가자 특전 |
과정명 | (언택트라이브)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||
---|---|---|---|
교육 대상 |
|
||
교육 기간 | |||
수강신청 기간 | 2022.12.30 ~ 2023.03.27 | ||
교육 수준 | 중급 | ||
정원 | 24명 | ||
교육비 |
|
||
참가자 특전 |
교육일정
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5 ~ 25
|
28 ~ 28
|
27 ~ 27
|
19 ~ 19
|
26 ~ 26
|
29 ~ 29
|
05 ~ 05
|
17 ~ 17
|
18 ~ 18
|
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
---|---|---|---|---|---|
25 ~ 25
|
28 ~ 28
|
27 ~ 27
|
19 ~ 19
|
||
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26 ~ 26
|
29 ~ 29
|
05 ~ 05
|
17 ~ 17
|
18 ~ 18
|
교육대상
영업부서 및 기획 분야 종사자로 해당 분야 4년 이상의 경력자
교육목표
매출이 정체된 상황에서 신규 고객 발굴 또는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영업전략 수립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.
과정개요
-매출 목표 설정 및 달성전략
-신사업 진출을 위한 방안 마련
세부일정
구분 | 세부 내용 | 시간 | 교육 형태 |
---|---|---|---|
1일차 (09:00 ~ 18:00) | 매출목표설정 및 달성 전략 - 영업환경 분성을 통한 경쟁우위 도출 방안 - 매출목표의 설정 및 문제파악 - 매출 증대 전략 및 과제 도출 - 매출 증대를 위한 경쟁력 강화 방안 도출 신사업 진출을 위한 방안 마련 - 시장 변화에 대한 인식과 제안영업의 필요성 - 고객사 구매전략 프로세스와 고객 구매 가능성 분석 - 신사업 영역 진출을 위한 자사 전략 개발 |
8 | 이론 및 실습 |
출결관리
출결관리앱 설치 필수(고용노동부 HRD-Net및 출결관리)
지각,조퇴,외출 시 담당자 확인 필수(담당자 확인없이 교육장 무단 이탈행위 금지)
교육장소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
기타사항
비대면 원격 교육(Zoo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