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UICK
MENU

최근 본 과정

교육과정
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
교육신청

과정명 (현장사례중심) 고질적인 품질관리 해결 및 개선 실무 교육 대상
  • 중소기업
  • 대기업
교육 기간 수강신청 기간 2022.12.30 ~ 2023.06.12
교육 수준 초급 정원 24명
교육비
  • 중소기업0원
  • 대기업0원
참가자 특전
과정명 (현장사례중심) 고질적인 품질관리 해결 및 개선 실무
교육 대상
  • 중소기업
  • 대기업
교육 기간
수강신청 기간 2022.12.30 ~ 2023.06.12
교육 수준 초급
정원 24명
교육비
  • 중소기업0원
  • 대기업0원
참가자 특전

교육일정

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
21 ~ 21
22 ~ 22
25 ~ 25
20 ~ 20
21 ~ 21
1월 2월 3월 4월 5월 6월
21 ~ 21
22 ~ 22
25 ~ 25
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
20 ~ 20
21 ~ 21

교육대상

- 품질관리를 통해 업무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재직근로자
- 중소기업재직자 (고용보험 가입자)

교육목표

뿌리산업에서의 품질관리 개념을 정립하고 품질 문제를 파악하고 문제 비교 및 품질 문제 요인 분석을 통해 품질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 효과를 제시 할 수 있다.

과정개요

가. 이론 및 사례 강의
- 현장 사례를 예시로 훈련생들이 현장에서 즉시 활용이 가능하도록 품질 문제 해결 및 개선에 대한 강의 진행

세부일정

구분 세부 내용 시간 교육 형태
1 일차
(09:00 ~ 18:00)
- 품질기초 및 품질 4.0
- 고질적인 품질 문제 파악
- 고질적인 품질 문제 분석
- 고질적인 품질 문제 해결
- 현장사례 적용 및 개선 효과 제시
8 강의
실습

출결관리

출결관리앱 설치 필수(고용노동부 HRD-Net및 출결관리)
지각,조퇴,외출 시 담당자 확인 필수(담당자 확인없이 교육장 무단 이탈행위 금지)

교육장소
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