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본 과정
[비환급] (현장사례중심) 고질적인 품질문제 해결 ...
[비환급] 스마트공장 품질관리 실무
[비환급] 스마트공장 전기전자 기초실무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전자입찰(조달청 나라장...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위험성평가 실무 기술 활용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3D프린터기반 제품설계...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스마트공장 품질관리 실무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스마트공장 구축 및 추...
[비환급] (현장사례중심) 고질적인 품질문제 해결 ...
[비환급] 챗GPT 생성AI를 활용한 스마트워크/업...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(현장사례중심) 고질적인...
[비환급] 스마트공장 센서 데이터 처리 및 활용 실무
[비환급] 전기·전자 품질관리 기초 [노이즈 개선]
[비환급] (현장사례중심) 고질적인 품질문제 해결 ...
[환급] (언택트라이브) 스마트공장 SMT/PCB...
교육과정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교육신청
과정명 | (현장사례중심) 고질적인 품질관리 해결 및 개선 실무 | 교육 대상 |
|
---|---|---|---|
교육 기간 | 수강신청 기간 | 2022.01.04 ~ 2022.02.07 | |
교육 수준 | 초급 | 정원 | 24명 |
교육비 |
|
||
참가자 특전 |
과정명 | (현장사례중심) 고질적인 품질관리 해결 및 개선 실무 | ||
---|---|---|---|
교육 대상 |
|
||
교육 기간 | |||
수강신청 기간 | 2022.01.04 ~ 2022.02.07 | ||
교육 수준 | 초급 | ||
정원 | 24명 | ||
교육비 |
|
||
참가자 특전 |
교육일정
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1 ~ 21
|
22 ~ 22
|
25 ~ 25
|
20 ~ 20
|
12 ~ 12
|
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
---|---|---|---|---|---|
21 ~ 21
|
22 ~ 22
|
25 ~ 25
|
|||
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20 ~ 20
|
12 ~ 12
|
교육대상
- 품질관리를 통해 업무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재직근로자
- 중소기업재직자 (고용보험 가입자)
교육목표
뿌리산업에서의 품질관리 개념을 정립하고 품질 문제를 파악하고 문제 비교 및 품질 문제 요인 분석을 통해 품질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 효과를 제시 할 수 있다.
과정개요
가. 이론 및 사례 강의
- 현장 사례를 예시로 훈련생들이 현장에서 즉시 활용이 가능하도록 품질 문제 해결 및 개선에 대한 강의 진행
세부일정
구분 | 세부 내용 | 시간 | 교육 형태 |
---|---|---|---|
1 일차 (09:00 ~ 18:00) |
- 품질기초 및 품질 4.0 - 고질적인 품질 문제 파악 - 고질적인 품질 문제 분석 - 고질적인 품질 문제 해결 - 현장사례 적용 및 개선 효과 제시 |
8 |
강의 실습 |
출결관리
출결관리앱 설치 필수(고용노동부 HRD-Net및 출결관리)
지각,조퇴,외출 시 담당자 확인 필수(담당자 확인없이 교육장 무단 이탈행위 금지)
교육장소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