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본 과정

[비환급] (언택트라이브)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...

[비환급]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제조현장 빅데이터 분...
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스마트공장 전기전자 회...

[비환급] 로봇 제어 입문
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스마트공장 PLC 기초

[비환급] 로봇 제어 입문

[비환급] 자재/재고관리 실무과정

[비환급] 아나콘다/주피터를 활용한 제조 빅데이터 ...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통합제어 실무(PLC네트워크/...

[비환급] 제조실행시스템(MES) 구축 실무

[환급] (언택트라이브) 스마트공장 협동로봇 제어...
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스마트공장 PLC 기초

[비환급] 비전공자를 위한 용접 공정 실무

[비환급] [플립러닝] 용접결함 검사 및 비파괴시험

[비환급] AWS 실습과 함께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...
교육과정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교육신청
| 과정명 | (언택트라이브)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교육 대상 |
|
|---|---|---|---|
| 교육 기간 | 수강신청 기간 | 2023.12.28 ~ 2024.02.27 | |
| 교육 수준 | 중급 | 정원 | 24명 |
| 교육비 |
|
||
| 참가자 특전 | |||
| 과정명 | (언택트라이브)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||
|---|---|---|---|
| 교육 대상 |
|
||
| 교육 기간 | |||
| 수강신청 기간 | 2023.12.28 ~ 2024.02.27 | ||
| 교육 수준 | 중급 | ||
| 정원 | 24명 | ||
| 교육비 |
|
||
| 참가자 특전 | |||
교육일정
| 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23 ~ 23
|
02 ~ 02
|
| 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
23 ~ 23
|
02 ~ 02
|
||||
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교육대상
영업부서 및 기획 분야 종사자로 해당 분야 4년 이상의 경력자
교육목표
매출이 정체된 상황에서 신규 고객 발굴 또는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영업전략 수립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.
과정개요
-매출 목표 설정 및 달성전략
-신사업 진출을 위한 방안 마련
세부일정
| 구분 | 세부 내용 | 시간 | 교육 형태 |
|---|---|---|---|
| 1일차 (09:00 ~ 18:00) | 매출목표설정 및 달성 전략 - 영업환경 분성을 통한 경쟁우위 도출 방안 - 매출목표의 설정 및 문제파악 - 매출 증대 전략 및 과제 도출 - 매출 증대를 위한 경쟁력 강화 방안 도출 신사업 진출을 위한 방안 마련 - 시장 변화에 대한 인식과 제안영업의 필요성 - 고객사 구매전략 프로세스와 고객 구매 가능성 분석 - 신사업 영역 진출을 위한 자사 전략 개발 |
8 | 이론 및 실습 |
교육장소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
기타사항
비대면 원격 교육(Zoom)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