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본 과정

[비환급] 유선통신 구축 및 관리 실무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HMI/SCADA와 PLC를 ...

[비환급] (원격)(현장사례중심) 고질적인 품질문제...

[비환급] 위험성평가 실무 기술 활용

[비환급] 회로기판 고장진단 및 수리

[비환급] 생산성 UP! 생성형 ai를 활용한 데이...

[비환급] 제조실행시스템(MES) 구축 실무

[비환급] [현장사례중심] 고질적인 품질문제 해결 ...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SMT/PCB 불량유형별 분석...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전기설비 및 전기기기 현장 실무

[비환급] 신규사업/프로젝트 기획 실무과정

[비환급] 설비관리 최적화 기초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SMT/PCB 불량유형별 분석...

[비환급] 스마트공장 PLC 기초

[비환급] 기계요소 및 요소기술 기초실무
교육과정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교육신청
| 과정명 | (언택트라이브)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교육 대상 |
|
|---|---|---|---|
| 교육 기간 | 수강신청 기간 | 2023.12.28 ~ 2024.01.23 | |
| 교육 수준 | 중급 | 정원 | 24명 |
| 교육비 |
|
||
| 참가자 특전 | |||
| 과정명 | (언택트라이브)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||
|---|---|---|---|
| 교육 대상 |
|
||
| 교육 기간 | |||
| 수강신청 기간 | 2023.12.28 ~ 2024.01.23 | ||
| 교육 수준 | 중급 | ||
| 정원 | 24명 | ||
| 교육비 |
|
||
| 참가자 특전 | |||
교육일정
| 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23 ~ 23
|
02 ~ 02
|
| 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
23 ~ 23
|
02 ~ 02
|
||||
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교육대상
영업부서 및 기획 분야 종사자로 해당 분야 4년 이상의 경력자
교육목표
매출이 정체된 상황에서 신규 고객 발굴 또는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영업전략 수립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.
과정개요
-매출 목표 설정 및 달성전략
-신사업 진출을 위한 방안 마련
세부일정
| 구분 | 세부 내용 | 시간 | 교육 형태 |
|---|---|---|---|
| 1일차 (09:00 ~ 18:00) | 매출목표설정 및 달성 전략 - 영업환경 분성을 통한 경쟁우위 도출 방안 - 매출목표의 설정 및 문제파악 - 매출 증대 전략 및 과제 도출 - 매출 증대를 위한 경쟁력 강화 방안 도출 신사업 진출을 위한 방안 마련 - 시장 변화에 대한 인식과 제안영업의 필요성 - 고객사 구매전략 프로세스와 고객 구매 가능성 분석 - 신사업 영역 진출을 위한 자사 전략 개발 |
8 | 이론 및 실습 |
교육장소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
기타사항
비대면 원격 교육(Zoom)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