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UICK
MENU

최근 본 과정

교육과정
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
교육신청

과정명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교육 대상
  • 중소기업
교육 기간 수강신청 기간 2022.01.04 ~ 2022.05.11
교육 수준 중급 정원 24명
교육비
  • 중소기업0원
참가자 특전
과정명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
교육 대상
  • 중소기업
교육 기간
수강신청 기간 2022.01.04 ~ 2022.05.11
교육 수준 중급
정원 24명
교육비
  • 중소기업0원
참가자 특전

교육일정

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
28 ~ 28
09 ~ 09
13 ~ 13
18 ~ 18
19 ~ 19
22 ~ 22
01 ~ 01
04 ~ 04
1월 2월 3월 4월 5월 6월
28 ~ 28
09 ~ 09
13 ~ 13
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
18 ~ 18
19 ~ 19
22 ~ 22
01 ~ 01
04 ~ 04

교육대상

- 고용보험에 가입된 중소기업 재직자
- 영업부서 및 기획 분야 종사자로 해당 분야 1년 이상의 경력자

교육목표

매출이 정체된 상황에서 신규 고객 발굴 또는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영업전략 수립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.

과정개요

-매출 목표 설정 및 달성전략
-신사업 진출을 위한 방안 마련

세부일정

구분 세부 내용 시간 교육 형태
1일차 (09:00 ~ 18:00) 1. 영업 환경 분석
-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Overview
- 영업환경 분석과 전략
- 영업환경을 고려한 영업기획과 전략
- 영업 및 수주 프로젝트 관리 윤리

2. 영업환경 분석을 통한 경쟁우위 도출방안
- 불황극복을 위한 영업력 강화 전략
- 마케팅 전략 수립과 창업 마케팅

3. 신사업 영역 진출을 위한 신사업 전략 개발
- 핵심역량 기반 신사업 전략 계획 수립
- 해외 신사업 진출 영업 성공 및 실무 사례
- 마케팅 계획서 (샘플)
8 이론 및 실습

교육장소
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