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최근 본 과정
[비환급]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스마트공장 구축 및 추...
[비환급] 로봇 제어 입문
[비환급] 제조실행시스템(MES) 구축 실무
[비환급] 제조분야에 활용 가능한 머신러닝 기초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(혼합) 초음파를 활용...
[비환급] 스마트공장 전기설비 및 전기기기 현장 실무
[비환급] 열처리 기초 실무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주조 공정 설계 과정
[비환급]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전기·전자 품질관리 ...
[비환급] 불량원인 분석 및 개선을 위한 열처리 시...
[비환급] 스마트공장 SMT/PCB 불량유형별 분석...
[비환급] 불량원인 분석 및 개선을 위한 열처리 시...
[비환급] 스마트공장 품질관리 실무
교육과정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교육신청
과정명 |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교육 대상 |
|
---|---|---|---|
교육 기간 | 수강신청 기간 | 2022.01.04 ~ 2022.05.11 | |
교육 수준 | 중급 | 정원 | 24명 |
교육비 |
|
||
참가자 특전 |
과정명 |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||
---|---|---|---|
교육 대상 |
|
||
교육 기간 | |||
수강신청 기간 | 2022.01.04 ~ 2022.05.11 | ||
교육 수준 | 중급 | ||
정원 | 24명 | ||
교육비 |
|
||
참가자 특전 |
교육일정
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8 ~ 28
|
09 ~ 09
|
13 ~ 13
|
18 ~ 18
|
19 ~ 19
|
22 ~ 22
|
01 ~ 01
|
04 ~ 04
|
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
---|---|---|---|---|---|
28 ~ 28
|
09 ~ 09
|
13 ~ 13
|
|||
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18 ~ 18
|
19 ~ 19
|
22 ~ 22
|
01 ~ 01
|
04 ~ 04
|
교육대상
- 고용보험에 가입된 중소기업 재직자
- 영업부서 및 기획 분야 종사자로 해당 분야 1년 이상의 경력자
교육목표
매출이 정체된 상황에서 신규 고객 발굴 또는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영업전략 수립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.
과정개요
-매출 목표 설정 및 달성전략
-신사업 진출을 위한 방안 마련
세부일정
구분 | 세부 내용 | 시간 | 교육 형태 |
---|---|---|---|
1일차 (09:00 ~ 18:00) | 1. 영업 환경 분석 -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Overview - 영업환경 분석과 전략 - 영업환경을 고려한 영업기획과 전략 - 영업 및 수주 프로젝트 관리 윤리 2. 영업환경 분석을 통한 경쟁우위 도출방안 - 불황극복을 위한 영업력 강화 전략 - 마케팅 전략 수립과 창업 마케팅 3. 신사업 영역 진출을 위한 신사업 전략 개발 - 핵심역량 기반 신사업 전략 계획 수립 - 해외 신사업 진출 영업 성공 및 실무 사례 - 마케팅 계획서 (샘플) |
8 | 이론 및 실습 |
교육장소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