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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교육신청
과정명 |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교육 대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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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기간 | 수강신청 기간 | 2022.01.04 ~ 2022.02.22 | |
교육 수준 | 중급 | 정원 | 24명 |
교육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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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가자 특전 |
과정명 | 영업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사업화 전략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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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대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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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기간 | |||
수강신청 기간 | 2022.01.04 ~ 2022.02.22 | ||
교육 수준 | 중급 | ||
정원 | 24명 | ||
교육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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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가자 특전 |
교육일정
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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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 ~ 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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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 ~ 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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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 ~ 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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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 ~ 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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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 ~ 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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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 ~ 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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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~ 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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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 ~ 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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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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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 ~ 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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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 ~ 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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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 ~ 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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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18 ~ 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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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 ~ 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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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 ~ 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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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~ 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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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 ~ 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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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대상
- 고용보험에 가입된 중소기업 재직자
- 영업부서 및 기획 분야 종사자로 해당 분야 1년 이상의 경력자
교육목표
매출이 정체된 상황에서 신규 고객 발굴 또는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영업전략 수립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.
과정개요
-매출 목표 설정 및 달성전략
-신사업 진출을 위한 방안 마련
세부일정
구분 | 세부 내용 | 시간 | 교육 형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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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일차 (09:00 ~ 18:00) | 1. 영업 환경 분석 -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Overview - 영업환경 분석과 전략 - 영업환경을 고려한 영업기획과 전략 - 영업 및 수주 프로젝트 관리 윤리 2. 영업환경 분석을 통한 경쟁우위 도출방안 - 불황극복을 위한 영업력 강화 전략 - 마케팅 전략 수립과 창업 마케팅 3. 신사업 영역 진출을 위한 신사업 전략 개발 - 핵심역량 기반 신사업 전략 계획 수립 - 해외 신사업 진출 영업 성공 및 실무 사례 - 마케팅 계획서 (샘플) |
8 | 이론 및 실습 |
교육장소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