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본 과정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전기·전자 품질관리 ...
[비환급] 스마트공장 SMT/PCB 불량유형별 분석...
[환급] 숏폼 제작 &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 원...
[비환급] 설비관리 최적화 기초
[비환급] 파이썬을 활용한 머신러닝 딥러닝
[비환급] 주조 공정 설계 과정
[비환급] 제조실행시스템(MES) 구축 실무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전기·전자 품질관리 ...
[비환급] 스마트공장 구축 및 추진 실무
[비환급] 스마트공장 PLC 기초
[비환급] (언택트 라이브) 로봇 운용 실무 과정
[비환급] 스마트공장 PLC 기초
[비환급] 스마트공장 PLC 기초
[비환급] 비전공자를 위한 금속 재료 실무
[비환급] 챗GPT 생성AI를 활용한 스마트워크/업...
교육과정
21세기 초일류 꿈을 키워 나가는 한국산업기술협회
교육신청
과정명 | (언택트 라이브) 사전 품질개선 방안 수립 실무 과정 | 교육 대상 |
|
---|---|---|---|
교육 기간 | 수강신청 기간 | 2022.01.04 ~ 2022.10.19 | |
교육 수준 | 초급 | 정원 | 18명 |
교육비 |
|
||
참가자 특전 |
과정명 | (언택트 라이브) 사전 품질개선 방안 수립 실무 과정 | ||
---|---|---|---|
교육 대상 |
|
||
교육 기간 | |||
수강신청 기간 | 2022.01.04 ~ 2022.10.19 | ||
교육 수준 | 초급 | ||
정원 | 18명 | ||
교육비 |
|
||
참가자 특전 |
교육일정
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 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4 ~ 14
|
05 ~ 05
|
17 ~ 17
|
23 ~ 23
|
18 ~ 18
|
15 ~ 15
|
1월 | 2월 | 3월 | 4월 | 5월 | 6월 |
---|---|---|---|---|---|
14 ~ 14
|
05 ~ 05
|
17 ~ 17
|
|||
7월 | 8월 | 9월 | 10월 | 11월 | 12월 |
23 ~ 23
|
18 ~ 18
|
15 ~ 15
|
교육대상
◾품질관련(QM.QC.QP,QA,QI) 실무자 및 관리자
◾경영기획, 전략기획 등 기획 실무자
◾생산부서의 실무자
교육목표
- 다양한 품질 기준에 따라 적용할 품질목표를 설정하고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품질 문제에 대한 분석을 통해 품질 개선활동을 할 수 있다.
과정개요
◾현장 중심 품질관리
◾현장 실무자의 품질관리
◾품질 문제 원인분석
세부일정
구분 | 세부 내용 | 시간 | 교육 형태 |
---|---|---|---|
1일차 (09:00 ~ 18:00) | 현장 중심 품질관리 - 고객품질의 요점 - 품질전략의 접근법 현장실무자의 품질관리 - 품질은 저해하는 현장의 요인 - 현장품질최적화를 위한 현장의 역할 - 현장개선을 위한 QC 기법과 문제해결기법 품질문제 원인분석 - 부적합 및 불량원인 분석과 해석 - 부적합 및 불량해석 기술 - 사전예방 중심의 품질개선활동 실습 품질전략과목표 설정 - 품질 전략체계 수립 방법 - 품질지표 관리 - 품질 전략 및 목표 수립 워크숍 |
8 | 이론 및 실습 |
출결관리
출결관리앱 설치 필수(고용노동부 HRD-Net및 출결관리)
지각,조퇴,외출 시 담당자 확인 필수(담당자 확인없이 교육장 무단 이탈행위 금지)
교육장소
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 1130 (가산동 685) 가산디지털엠파이어 빌딩 14층
기타사항
비대면 원격 교육(Zoom)